Katy Perry



왜인지는 모르겠으나 Katy Perry는 미국내에서나 세계적인 인기를 봤을 때

한국에선 유독 인기가 없는 것은 물론이고 인지도마저 낮다

그래서인지 월드투어 일정에 항상 한국이 빠져 있었음

그래서 나 포함 한국팬들은 항상 내한 좀 와달라고 울부짖는 게 일상이었는데





마침내

그것이

실제로

일어났습니다.







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

아무튼 내한도 얼마 안 남았으니
설레는 마음으로 페리 언니의 노래를 소개해볼까 함

본인은 고2때 우연히 아이튠즈 차트를 듣다가 'California Gurls'를 듣고 좋아서
Teenage Dream 앨범을 찾아들었는데
????
전곡이 다 좋아서 팬이됨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(실제로 그 당시 빌보드 차트 페리가 다 씹어먹음)
그래서 그때부터 막 페리 뮤비 이것저것 찾아봤는데
제일 처음 봤던 게

▲바로 이거

미국 문화를 많이 접해보지 않았던 그 당시 나에게는 꽤나 충격적인 뮤비였다
근데 이 언니 노래만 좋은 게 아니라
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고
그리고 컨셉도 엄청 다양하게 소화해서 무대 볼 맛이 남


 




어휴 너무 많아서 첨부하기도 힘들다^^;;;
페리 노래를 안 좋아하는 사람들도 뮤직비디오는 재미있게 볼 듯
특히 페리 뮤비는 퀄리티가 개오진다
그냥 뮤비 곳곳에 아주 자본의 향이 그득그득함

케이티 페리는 라이브를 못 하는 걸로도 유명한데
슈퍼볼 때부턴 꽤나 안정적인 라이브를 보여주고 있다

 


▲이게 그 슈퍼볼 하프타임쇼 공연인데 그야말로 레전드

무대 연출 오짐ㄷㄷ




이건 Firework 레전드 무대인 Victoria's Secret Fashion Show 공연인데

페리 의상이랑 메이크업도 존예에다가 라이브도 씨디 씹어먹어서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공연임


후...힘들다...

다 소개하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좀 지치는군^^;;

관심 있는 사람들은 유튜브에서 더 찾아보셈ㅎ


페리 언니 4월 6일에 만나요♥♥♥